말레이시아에서의 C OUR FUTURE 활동

7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오늘날, 말레이시아의 5세 미만 어린이 5명당 1명은 발육부진이라고도 불리는 영양실조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발육부진 (Stunting)은 우리 아이들의 삶에 신체적, 인지적으로 평생 영향을 미쳐, 결국 미래에 위험에 빠뜨릴 수도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닭고기와 달걀과 같이 보다 저렴하지만 양질의 단백질 섭취 증가를 통해 발육부진을 줄이고, 예방 가능 합니다.

이 사안의 중요성에 대하여 대중들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하여, 2019년 11월 30일, 세바 애니멀 헬스 말레이시아 (Ceva Animal Health Malaysia)는 수의검역부 (DVS), 말레이시아 축산 농업 협회 (FLFAM), 그리고 아지텍 사 (Agritech Enterprise Sdn Bhd)와 함께 푸트라자야 (Putrajaya)의 IOI씨티몰에서 C OUR FUTURE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 행사에 많은 지역 양계업자들이 후원을 하였습니다. 후원사들은 Zenxin Agriculture Sdn Bhd, Teo Seng Farming Sdn Bhd, Lay Hong Berhad, CP Malaysia, Gesing Group Sdn Bhd, Liang Kee Layer Farm, and Bengtak Poultry Sdn Bhd 입니다.

이 행사에서 YBhg. Dato’ Dr. Quaza Nizamuddin bin Hassan Nizam 수의검역부장 (Director General)의 연설을 들을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수의검역부장은 연평균 1인당 닭고기 섭취량이 50kg 정도 일때, 아동발육부진이 20%나 되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였습니다. 수의검역부는 말레이시아 축산 농업 협회와 함께 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정부의 아침 식사 정책에 달걀과 우유를 공급하는 연계 프로그램을 제안할 것입니다. Dato 수의검역부장에 따르면, 185,000명의 교사들이 있는 7,700개의 학교에 매일 270만 개의 달걀을 공급하는 것이 목표 입니다.

이는 수요를 창출하고 산업에도 혜택을 줄 것 입니다. 반면에 농민들이 예를 들어, MY GAP과 같이 적절한 방법으로 행해질 수 있도록 산업은 구조화 되어야 하며, 변화되어야 합니다. 협회는 향균성 유수, 동물 건강, 그리고 새로운 재발 질병들에 대한 사안에 대해 알아보아야 하며, 산업계는 수의검역부가 국내에 풍토병이 유행하기 전에 통제 조치를 할 수 있도록 투명해야 합니다. 끝으로, Dato 수의검역부장은 말레이시아 축산 농업 협회와 수의검역부가 함께 산업계의 참여를 이끌어내 이러한 인식을 심어주도록 한 세바 애니멀 헬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또한 많은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산업이 구조적으로 성장하고, 어린이들이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게 하는 인식이 형성되기를 희망하였습니다.

이 행사는 말레이시아 비영리단체인 SUKA (“suara kanak-kanak”, 어린이들의 목소리를 의미함)도 함께, 특히 원주민 사회 (오랑아슬리 부족)의 어린이들의 삶의 개선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아동 발육 부진 타개를 위해 닭고기와 달걀을 받아들입시다” 라는 공통된 목표 아래, C OUR FUTURE 행사는 1,000 명 가까이 방문객들을 유치하며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C OUR FUTURE 행사는 즐거운 치킨 댄스와 함께 막을 내렸으며, 풍선 나눠주는 삐에로, 어린이 모래 아트, 그리고 달걀 껍질 색칠하기 등의 어린이와 가족간의 즐거운 참여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Share this post with your friends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Subscribe to our Newsletter

Stay in touch, and get more information on how chicken and eggs proteins can empower our future generations.

Consent choices